스마트 스타트의 역사:

센터장은 한국에서 양질의 ABA 서비스의 필요성을 크게 느끼고, 2017년 스마트 스타트를 설립했습니다. 센터장은 펜실베니아 주립 대학교에서 심리학 학사, 응용행동분석(ABA)에 중점을 둔 특수 교육학 박사 학위를 취득하였습니다. 센터장의 주요 관심사는 한국에서 ABA에 대한 정보를 전파하고, 부모/보호자들과 함께 협력하며 자폐 스펙트럼 장애(ASD)에 대한 정보를 전하는 것입니다.

스마트 스타트의 목표:

최근 한국에서 자폐증과 관련된 발달 장애에 관한 지식과 교육이 성장하고 있지만, 최근 연구에서 효과적이라고 밝혀진 것과 실제로 아이들이 받을 수 있는 치료의 차이는 큽니다. 스마트 스타트는 아이의 개인적인 요구에 맞춤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이 차이를 좁히는 것을 목표로 합니다.

스마트 스타트의 목표는 아이들에게 가장 최신의 교육방식으로 효과적인 치료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한국의 많은 가족들이 자폐증의 영향을 받지만, 실제로 우리 아이들이 잘 자랄 수 있도록 가족들이 아이들에게 도움을 줄 수 있는 선택권은 많지 않습니다. 스마트 스타트는 모든 아이들이 자신의 능력을 최대한 활용할 수 있고, 독립적이고 성취감을 얻을 수 있는 삶을 살 권리와 가능성이 있다고 믿습니다. 발달지연을 치료할 때는 한 가지 방식을 모두에게 똑같이 적용해서는 안 되기 때문에 스마트 스타트의 목표는 아이의 개인적인 필요에 따라 각각 다른 방식으로 교육방식을 적용하는 것입니다.

더 나아가 스마트 스타트는 자폐증과 다른 발달 장애에 관한 지식과 의식을 더욱 알리기 위해 노력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