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HCOE Badge.jpg

링크

설명

Niki Talk – 보완대체의사소통. 사용하기 쉽고 자폐증이 있거나 의사소통하는 능력을 방해하는 그 어떤 장애가 있는 모든 아이들을 도와줄 수 있습니다. 영어와 한국어를 포함한 여러 언어가 가능합니다.

 

Easy AAC – Easy AAC는 의사소통에 도움을 주거나 어휘 개발을 도와주는 것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단순히 그림을 터치하면 휴대폰이 단어를 말할 것입니다. 음식, 옷, 그리고 동물과 같은 8개의 카테고리에 포함된 150개의 단어들, 그리고 0-9까지의 숫자와 알파벳 전체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어린이에서 어른까지 모든 나이대의 사람들이 이해하기 쉬운 구조와 유용한 단어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AACORN – 비언어적 자폐증, 운동 불능, 다운증후군, 그리고 발달성 언어 지체를 가지고 있는 아이들을 위한 선구적인 AAC 어플이케이션입니다. 현재 애플 제품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Intro to Letters – 몬테소리의 입증된 방법론에 기반하는 방법으로서, 줄을 따라 그리고, 읽고, 쓰는 것을 배우며, 글자의 소리, 이름, 음표 문자를 녹음합니다.

 

 

Autism Emotion – Autism Emotion은 음악과 사진 슬라이드 쇼를 이용하여 여러 다른 감정들에 대해 가르치는 것을 도와줍니다.

 

 

ABC Talk With Me! (영어) – 만질 수 있는 장난감들의 물리적 접촉과 가상 디지털 세계로의 경험 - 이제 둘 다 즐길 수 있습니다! 당신의 아이는 “전통적인” 알파벳 블록놀이(알파벳이 적힌 큐브)를 가지고 놀 것입니다. 컴퓨터가 생성한 이미지로 인해 아이폰이나 아이패드가 아이의 선생님 그리고 가상친구가 됩니다. 휴대폰이나 태블릿을 큐브의 알파벳을 향하게 하면 이 알파벳으로 시작하는 잘 알려진 동물이나 다른 캐릭터를 보여주는 그림이 스크린에 나타나고, 그 다음 그 글자가 전문적인 목소리로 발음됩니다.

 

 

Aiko & Egor – Aiko & Egor는 캘리포니아에 본사를 둔 비영리 단체인 See Beneath가 개발한 만화 영상 시리즈입니다. Aiko & Egor은 간소화된 만화와 매력적인 물 속 캐릭터들을 보여주면서 자폐증을 가진 아이들과 가족들이 같이 보도록 의도되었으나, 많은 발달 수준에 적절하고 모든 아이들이 즐길 수 있습니다. 이 어플은 Aiko & Egor의 첫 시즌 첫 회의 영상 내용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ABA Find It! – 자폐증 또는 다른 특수한 관리가 필요한 아이들에게 학습을 어떻게 더 매력적이게 만들 수 있을까? 학습과 관련된 게임을 만들면 됩니다! ABA Find It!은 자폐증과 다른 특수한 관리가 필요한 아이들에게 학습에 있어서 재미있고 상호적인 접근방법을 제공합니다. 코끼리 스탠리의 안내로 ABA Find It!은 응용행동분석(ABA) 기술과 고품질의 이미지를 사용해서 아이들이 다양한 카테고리에서 물건들을 구별하도록 도와줍니다.

  • Naver Blog
  • YouTube
  • Instagram
  • Facebook

© 2021 Smart Start. All Rights Reserved. Designed by Smart Start

인천광역시 서구 중봉대로586번길 15 (청연프라자) 803호 | Jungbong-daero 586beon-gil, 15 Seo-gu Incheon, 803 Ho | 032-561-5158